<제13회 제주포럼 기념 JDC 평화콘서트 행사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>
I. 입찰개요 1.입찰건명:『제13회 제주포럼 기념 JDC 평화콘서트』행사 대행사 선정
2.과업내용: 공연 기획 및 현장 연출, 무대 및 소요장비 설치, 출연진 섭외,무대운영 등 3.과업기간: 계약일~ 2018.7.31 ※ 평화콘서트: 2018.6.28(목), 19:30~21:00, 제주국제컨벤션센터(탐라홀A) 4.총사업비: ₩50,000,000(금 오천만원정, 부가세 및 제비용 포함) 5.입찰방식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 6.공고기간: 2018.4.17(화)~4.23(월), 17:00 7.공고방법: 나라장터(G2B) 및 당원 홈페이지
II. 입찰일정
일정 |
내용 |
비고 |
4월 17일 |
▪ 재입찰 공고 |
▪ 나라장터 및 제주포럼 홈페이지 |
4월 23일 |
▪ 제안서 접수 마감 |
▪ 입찰공고문에 의함 |
4월 말 |
▪ 심사 |
▪기본서류 및 제안서 내부평가
▪추가심사(필요시) 대상 업체 개별공지 |
5월 중 |
▪ 추가심사(필요시) |
▪제안업체 발표 및 질의응답
▪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및 우선선정 |
5월 중 |
▪ 계약 |
▪제주평화연구원, 계약상대방 |
III. 문의
- 주 관: 제주평화연구원(제주포럼 사무국)
- 담 당: 고정선 팀장
- 연락처: 064-735-6532
- 이메일: jsko@jpi.or.kr
File : (제주포럼2018) jdc 평화콘서트_재입찰공고문_제안요청서(180417).hwp
File : (제주포럼2018) jdc 평화콘서트_재입찰공고문_제안요청서(180417).pdf
|